싸다파일




    • 비트코인 오늘이 가장 싸다? 기세 언제까지

      [코인 파헤치기] 불타는 NFT 시장을 선점하라..코인 거래소 업비트와 빗썸의 대전

      제일 싸다?’입니다. 지난 10일 밤 바이낸스 거래소 기준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6만9000달러까지 오르면서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이후 6만2000달러 대까지 밀렸다가 반등했습니다만 비트코인 가격에 대한 상승 기대가 높아져 있는 상황입니다. 비트코인 가격…

      조선일보2021.11.11다음뉴스

    • [NFT, 넌 누구니] 내 그림 NFT로 팔아봐?…’초보 NFT 거래 체험기’

      수수료가 싸다. 클레이튼은 카카오 계열인 그라운드X가 만든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표방하고 있다. 클레이튼의 플랫폼 토큰(가상화폐)인 ‘클레이(KLAY)’는 서비스 사용료 및 거래 수수료를 위한 지불 수단으로 사용된다. 일단 이더리움 기반…

      뉴스핌2021.11.23

    • 베일 벗은 디즈니플러스..팬덤 기반 콘텐츠에 다양한 컬렉션도

      오리지널 콘텐츠도 감상할 수 있다. 최신작 외에 ‘엑스 파일’ ‘크리미널 마인드’ 같은 과거 인기 시리즈물도 다수 있다. 한국 첫…요금제로 서비스해 넷플릭스(월 9500~1만4500원)에 비해 싸다. 웨이브, 티빙 등 국내 OTT의 타격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들로 구성…

      한국경제2021.11.14다음뉴스

    • 높은 우유값, 소비자는 유통 마진을 지적했다

      우리보다 싸다. 그럼 기본적으로 어디에 문제가 있다는 건가? 가장 큰 건 유통이다. 유럽 같은 경우 제가 알기로 가장 싼 곳은 8%, 많아야 20%의 유통 마진이 발생한다. 과도하게 책정된 유통 마진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오경환 한국유가공협회 전무유업…

      한국농정신문2021.11.04

    • 음악의 민족? 베트남엔 왜 ‘단돈 2000원’ 짝퉁 CD가 판칠까 [짜오! 베트남]

      <34> 음악 시장의 씁쓸한 현실

      35배나 싸다. 아직 저작권법 체계를 갖추지 못한 베트남이기에, 짝퉁 판매와 구매에 대한 처벌 역시 미미하다. 레코드 가게에서 만난 대학생 쯔엉(가명·22)은 오히려 “차에서 들으려 사는 건데 무슨 문제가 있냐”며 “(짝퉁 CD는) 불법이 아니라 선택 사항일 뿐…

      한국일보2021.10.07다음뉴스

    • 웨스턴디지털, NAS 보조용 SSD 시장 진출

      쓰기 속도 경쟁 제품 3배 이상인 ‘WD 레드 SN700 M.2’ 투입

      대비 3배 이상인 1600MB/s로 끌어올렸다. 수십 GB 이상 대용량 파일을 수시로 기록해야 하는 영상 전문가, 빅데이터 전문가 등을 겨냥…HDD는 같은 용량에서 SSD 대비 1GB(기가바이트) 당 단가가 더 싸다. 1일 현재 2TB 제품 기준으로 WD 레드,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지디넷코리아2021.10.01다음뉴스

    • “4.15총선은 부정선거”에 호응한 윤석열 “나도 의문 가져”

      국민의힘 첫 TV토론.. 홍준표 파상공세 “보수궤멸 사과하라”

      엑스)파일, 장모 논란, 도이치모터스 주가 논란, 윤우진 뇌물 수수 무마 의혹, 고발 사주, 지금 24건이 (윤석열 후보와 관련돼) 고발돼 있다”라며 “나는 26년 정치하며 이렇게 흠이 많은 후보를 대선 앞두고 본 일이 없다. 어떻게 돌파할 건가?”라고 공세를 이어갔다…

      오마이뉴스2021.09.16다음뉴스

    • NFT 5가지 궁금증..암호화폐와 다른 ‘디지털 정품 인증서’랍니다

      NFT를 제작한다고 치자. 준비물은 크게 2가지다. ‘NFT화’할 디지털 파일, 민팅 비용으로 지급할 소정의 이더리움 또는 클레이튼이다…장점이 있다. 클레이튼은 해외 거래가 힘들지만 수수료가 싸다. 다음으로 생성 방식을 선택한다. ‘싱글(single)’과 ‘멀티플…

      매경이코노미

    싸다파일에 관한 소식입니다.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