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 YG 콘서트 취소

코로나 여파 콘서트 취소

그룹 위너와 악동뮤지션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콘서트를 취소했다고 합니다.


3일 오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위너의 오는 8일 싱가포르 콘서트와 악동뮤지션(AKMU)의 오는 8, 9일 창원 콘서트는 취소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두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며 예매한 티켓은 공식 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될 예정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며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2019-nCoV) 확산 방지를 위한 전 세계 각국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YG 역시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관련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위너의 2월 8일 싱가포르 콘서트와 AKMU의 2월 8일-9일 창원 콘서트는 취소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두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식 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이오니 다시 한 번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많은 콘서트와 행사가 취소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 몸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