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일보 홈페이지




    • 이재명, 딴지일보 등판 “검찰정권 들어설지 모른다”

      “전두환 존경하는 전직 검사”검사 출신 윤석열 겨냥한 듯

      게시판 화면을 열고 방문을 인증했다. 딴지일보 캡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온라인 커뮤니티 딴지일보 자유게시판에 등장했다. 컴퓨터 모니터에 딴지일보 홈페이지 화면을 열고 촬영한 ‘인증샷’도 공개했다. 이 후보는 8일 오후 6시52분 딴지일보

      국민일보2021.12.08다음뉴스

    • “‘우리 후보’라는 말씀 기억하겠다”..이재명, 딴지일보에 글 남겨

      서울 서초구 장애인 직업훈련 편의점을 방문, 상품을 진열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뉴스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딴지일보‘ 홈페이지에 글을 남겼다. 이 후보는 “딴게이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입니다”로 시작되는 인사말…

      중앙일보2021.12.08다음뉴스

    • “‘우리는 함께 가야 한다’, 우분투!”

      [노회찬의 나라 밖 인물 산책 ㊶] part 4 변방의 정치는 변방이 아니다 : 넬슨 만델라 下

      대사관 홈페이지) 한국: “진상규명에 바탕을 둔 진정한 화해를 통해 국민화합과 통합 달성” 과거사 청산 작업에서 한국도 예외는 아니었다. 군부독재에 맞선 1987년 6월 민주항쟁 이후 과거사 청산문제는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김대중의 ‘국민의 정부’가 들어선…

      프레시안42분전다음뉴스

    • ‘펨코’ 등판한 이재명 “여기선 제가 너무 비호감, 종종 오겠다”

      앞서 보배드림 등에 글 남기기도

      사진=에펨코리아 홈페이지 캡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부쩍 자주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판하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딴지일보 등 여권 지지 성향이 다소 강한 온라인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보수 성향의 ‘에펨코리아'(펨코)에도 직접 글을 남기며 온라인…

      JTBC2021.12.09다음뉴스

    • 이재명의 청년 구애..보배드림 찍고 펨코까지

      2030 커뮤니티에 연일 ‘인증’

      드림 홈페이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청년 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잇따라 인증 게시물을 남기며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 이 후보는 9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펨코)’에 “펨붕이들 안녕하세요? 이재명”이라고 시작하는 글을…

      데일리안2021.12.09다음뉴스

    • 이재명, ‘펨코 인증글’ 삭제 당했다..”셀프 홍보 금지”

      커뮤니티 측 “목적성 가입 및 활동 금지 규정 근거해 차단”

      많은 사용자들의 비추천을 받은 바 있다. 〈사진=에펨코리아 홈페이지 캡처〉 하지만 해당 글을 둘러싼 펨코 사용자들의 시선은 싸늘…비교적 강한 온라인 자동차정보 커뮤니티 ‘보배드림’을 비롯해 딴지일보 게시판과 클리앙, 디시인사이드 ‘이재명 갤러리’ 등에…

      JTBC2021.12.10다음뉴스

    • 2030과 온라인 소통하려다 차단…펨코글 삭제당한 이재명

      소통에도 주력하고 있다. 친여 성향이 뚜렷한 딴지일보 게시판과 클리앙, 보배드림, 디시인사이드 ‘이재명 갤러리’ 등에 직접 글을…95% 신뢰수준에 표본오차는 ±1.8%p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 이 후보의 온라인 ‘커뮤니티…

      UPI 뉴스2021.12.10

    • 선관위가 정말 진중권 인용 금지했을까?

      결정? 인터넷선거보도심의위가 지난 15일 홈페이지에 올린 심의 결과에 따르면 이데일리는 진중권 전 교수 발언 가운데 ”그렇게…올라갔다는 맥락을 제대로 전하지 않은 경우가 많았다. 일부 언론은 방송인 김어준씨가 딴지일보에 게시된 유튜브 방송을 통해 ‘공정…

      미디어오늘2021.11.20다음뉴스

    • 이재명 지지자들이 ‘펨코’ 찾아가 ‘밭 갈기’에 힘 쏟는 까닭은

      이재명 ‘2030 남성 펨코에서 洪 지지 이유’ 글 공유펨코 누리꾼들 ‘反문재인 정부·페미니즘’ 요구’2030남성 소통 강조’ 한 김남국 전면에 내세워김남국 “이재명, 미드 오프한 洪 지지자들 받겠다”

      위원회 홈페이지 참조). 2030 남성 메신저 된 김남국… 과거 ‘좌표 찍기’ 논란도 김남국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지난달 21일 오후 서울…시도했는데요. 김 의원은 2030 보수성향 유권자의 여론을 살피겠다며 펨코와 소통하고 싶다는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죠. 딴지일보

      한국일보2021.11.14다음뉴스

    • 사교육에 빨대 꽂힌 학부모들 3(完): 자녀의 폰을 뺏는 것보다 중요한 교육, 디지털 리터러시

      학점제 홈페이지 링크) 고교학점제가 시행되면 고등학교 교과가 ‘필수’와 ‘선택’으로 나뉘게 됩니다. 물론 선택과목은 학생 스스로가 결정합니다. 비율은 대략 5:5 정도로 예상합니다. 놀라운 변화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을 위해, 대입 자격을 얻기 위해 배워야…

      딴지일보2021.11.2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